ELLE JAPAN 엘르 재팬 5월호
2025. 1. 19.

Q1. "유라유라" 뮤비에서 마음에 드는 점은?

학교 장면이 많아서 독특한 일본적인 감성과 분위기가 많이 찍혀있는 것 같아요. 아름다운 벚꽃과 계절감을 아름답게 표현하고 있기 때문에 많이 봐주셨으면 졸겠습니다.

 

Q2. 당신은 흔들흔들파이나 직선파이나요?

평소에 전혀 선택할 수 없고, 저것도 좋다 이것도 좋다라고 생각하는 흔들흔들 파입니다. 하지만, 내 안에서 "이것을 하고 싶다"라는 목표가 정해지면 똑바로 나아가는 편입니다.

 

Q3. 일본에서 방문하고 싶은 장소는?

온천 여관에 가보고 싶어요. 그리고 "역 한정 도시락"이 궁금해요. 지역마다 특징이 있고 다르다는 것을 뭔가 알고 굉장히 흥미가 생기고 있습니다. 멤버들과 온천으로 가는 기차에서 먹어보고 싶어요.

 

Q4. 연말 음악어워즈 스페셜 무대에서 기억에 남았던 것은?

마마어워즈입니다. 지금까지 경험한 것 중에서 가장 큰 도쿄 돔이라는 장소였기 때문에 퍼포먼스 전부터 긴장하고 실제로 시작되면 흥분했습니다. 잊을 수 없는 무대가 되었습니다. 긴장을 풀기 위해 하는 루틴은 이어폰을 둘 다 끼고 소리를 가장 크게 해서 이 세상에 나밖에 없는 것같은 상황으로 만들고 집중하는 것으로 그 날도 그것을 했습니다.

 

Q5. 라이브 원정 호텔에서 같은 방이 된다면 어느 멤버?

지웅씨입니다. 좀처럼 앉아서 천천히 이야기할 기회가 의외로 없었기 때문에 해외 스케줄이라면 밤에는 조금 여유가 있을 것 같아서 그때 천천히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Q6. 멤버중에 가장 로맨티스트 멤버는?

한빈씨입니다. 생일이라던지 의미있는 날에 소중히 여기거든요. 그런 점이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myoskin